현대글로비스, 2019 채용연계 인턴 모집
현대글로비스, 2019 채용연계 인턴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주 간 실습 과정 후 평가 통해 정규직 전환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현대글로비스는 오는 22일 오후 1시까지 '2019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채용연계형 인턴은 6주 간의 인턴 실습 과정과 업무 역량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인턴사원들을 정규직으로 전환하는 채용 프로그램이다. 

모집부문은 △국내물류∙국제물류∙벌크물류 등 물류부문을 비롯해 △자동차선 운항과 벌크선 운항의 해운부문 △KD사업∙오토비즈∙트레이딩 등 유통부문 △재경∙기획∙구매 등 경영지원부문을 포함해 총 11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다. 

전형과정은 서류심사, 인적성검사, 인공지능(AI)∙실무면접, 인턴 실습 순으로 진행된다. 인턴 실습을 마치고 오는 8월 중 실시될 임원면접을 통과하면 9월 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2019 글로벌 인턴'도 채용한다. 글로벌 인턴은 국내 거주 외국인(인도, 인도네시아, 칠레, 모로코, 베트남, 일본 국적)을 대상으로 하며 물류와 해운분야에서 글로벌 물류환경 시장조사와 해외사업개발 지원 업무를 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2020년 2월 졸업예정자까지 범위가 확대된다. 글로벌 인턴 지원자는 이달 29일 오후 1시까지 홈페이지 채용 포털을 통해 온라인 지원을 하면 된다. 이후 서류심사와 면접전형을 거쳐 인턴 실습을 6주 간 수행하게 된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글로벌 물류 전문가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한 인재들을 신입사원으로 채용하기 위해 채용연계형 인턴과 글로벌 인턴 과정을 마련했다"며 "전 세계를 무대로 물류 영토를 확장하고 있는 현대글로비스에서 본인이 가진 역량을 발휘하고 회사와 함께 발전하고자 하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