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연말까지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 한시 적용
LGU+, 연말까지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 한시 적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요금제 '5G 스페셜(월 8만5000원)', 6월 말까지 가입 시 연말까지 데이터 무제한
LG유플러스 5G 요금제. (표=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5G 요금제. (표=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가 4일 수정된 5G 요금제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이터 완전 무제한 요금제는 새로 출시되는 '5G 스페셜(월 8만5000원, 이하 부가세 포함)'과 혜택이 강화된 '5G 프리미엄(월 9만5000원)'이다.

완전 무제한 요금제 2종에는 'LTE 요금 그대로'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6월 말까지 '5G 스페셜·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들은 25% 요금할인 외 추가할인 적용을 받아 올 연말까지 각각 월 5만8500원, 6만6000원으로 서비스를 쓸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6월 말까지 가입 시 올 연말까지 매월 속도 제한(QoS) 없는 5G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해당 요금제 가입 시 주요 60개국에서 로밍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는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반값에 서비스한다. 단 프로모션 미적용 시 5G 스페셜은 월 200GB, 5G 프리미엄은 월 250GB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5G 시장 초기인 만큼 고객들의 데이터 이용률을 보며 완전 무제한 서비스에 대한 트래픽을 분석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프로모션 기간 이후에도 고품질의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