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일렉트로맨 스마트 UHD TV' 판매
이마트 '일렉트로맨 스마트 UHD TV'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마트)
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타임스퀘어 내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50형 '일렉트로맨 스마트 UHD TV'를 소개하고 있다.(사진=이마트)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이마트는 3일 50형(125cm) '일렉트로맨 스마트 UHD TV'를 전 점포와 일렉트로마트에서 39만9000원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티지앤컴퍼니(TG&Co.)와 손잡고 중국에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한 해당 상품은 모바일 기기를 공유해 큰 화면에서 사진, 동영상 등을 즐길 수 있다. 마우스 기능 모션 리모컨도 제공한다. 특히 이마트 자체 캐릭터 일렉트로맨을 사용자 환경(UI)에 적용해 작동 편의성을 높이고, 재밌는 이미지를 살렸다.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행사카드(이마트e·삼성·KB국민·현대·NH농협·우리)로 결제할 경우 2만원 할인, 11일부터 17일까지 이마트e카드로 결제하면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성민 이마트 가전 바이어는 "에어프라이어, 드라이기 등 소형 생활가전은 물론 이번 스마트 UHD TV출시로 자체상표(PL) 가전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면서 "앞으로 기술력과 생산력을 갖춘 업체를 발굴해 가성비가 뛰어난 가전 PL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그냥 2019-04-15 15:55:39
UHD급은 아닌듯 싶네요.
측면에서 보는거랑 정면에서 보는거랑도 다르고,
사람 얼굴도 FULL HD보다 못하게 하얗게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