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HDC그룹,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사진= 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HDC그룹은 직원 개개인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기업 내 벤처 생태계 활성화, 기업문화 혁신 및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해 오는 26일까지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HDC현대산업개발이 주관하며 HDC그룹 계열사 모든 임직원들은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위대한 개발자가 되기 위한 신사업 아이디어 △새로운 주거문화 형성을 위한 아이디어 △기존 공간 및 주거서비스를 디지털 및 온라인 플랫폼과 연계할 신사업 아이디어 등 3가지다.

공모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 제안자에게는 포상과 더불어 초기 시장 검증과 사업모델 구체화를 통해 신사업 법인 설립의 사업지분을 부여하고, 창업자금 또한 지원받게 된다. 그룹은 아이디어 제안부터 사업화까지 사업모델 구체화 작업을 지원할 계획이며 사업의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복직할 수 있는 안전장치를 마련해 도전을 독려한다는 방침이다.

김희방 HDC현대산업개발 미래혁신실장은 "신사업 아이디어 공모제는 구조적 변혁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임직원들의 도전정신을 자극하고 혁신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다"며 "중장기적으로 신규 사업모델을 발굴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할 전략"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