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핀크 '핀크카드 시즌Ⅱ'
[신상품] 핀크 '핀크카드 시즌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견 후원금 기부...최대 5개 은행 계좌 연동
(사진=핀크)
(사진=핀크)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인공지능(AI) 기반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핀크(Finnq)'가 선불형 체크카드 '핀크카드' 시즌Ⅱ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로운 핀크카드는 SNS 1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강아지 '인절미'와 협업한다.

핀크는 기존 혜택 중심의 카드에서 더 나아가 사회적 의미까지 담고자 지난 해 유기견으로 구조돼 유기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킨 '인절미'를 핀크카드 시즌Ⅱ의 주인공으로 채택하고 카드 사용액의 일정 부분을 유기견 후원금으로 기부한다.

절미카드를 발급만 받아도 300원의 후원금이, 카드 사용 시 총 사용금액의 0.1%가 기부금으로 적립돼 고객에게 '더 나은 소비'의 가치를 제공한다. 11월 말까지 누적된 기부금은 올 연말 유기동물 보호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절미카드는 핀크 제휴 은행 중 최대 5개의 은행 계좌를 연동해 실시간으로 주계좌를 변경할 수 있다. 또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 캐시백, 앱을 통한 소비평가와 통장 쪼개기 등이 가능하다.

핀크는 절미카드 출시를 기념해 기존의 핀크카드 고객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크카드로 1만 원 이상 처음 결제한 고객에게는 2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진행하며, 기본 혜택에 추가 캐시백을 더해 최대 3%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

민응준 핀크 대표이사는 "단순한 필요에 의한 소비가 아닌 개인의 가치 향상과 만족을 위한 '가치 소비'를 실천하는 2030 고객 트렌드에 부합하는 절미카드를 내놓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