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입주민 체험프로그램 운영
삼성물산, 래미안 입주민 체험프로그램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입주민들이 공기청정 화분만들기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입주민들이 공기청정 화분만들기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올해 총 26개 래미안 단지 2만4000여 입주세대를 대상으로 입주민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래미안은 2005년부터 '헤스티아'라는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 등으로 이뤄진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및 전열교환기 필터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미니정원, 소이캔들(향초) 만들기 등 입주민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구성됐다.

올해는 입주민에게 취미활동 경험과 기부 기회를 함께 제공하는 '공감마당' 프로그램이 신설됐다. 지난달 23일엔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에서 공감마당 프로그램 중 하나인 공기청정 화분만들기가 진행되기도 했다. 40여명의 입주민들이 각각 화분 2개를 제작해 1개는 강동구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했다.

한편, 삼성물산은 올해 상반기 중 11개 래미안 단지에서 공감마당 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