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카드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 하나카드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11, 21, 31일마다 제휴처 현장 할인 제공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하나카드가 손님과 소통하는 '빅 피쳐(Big Pictur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월 숫자 '1'로 끝나는 날(1, 11, 21, 31일), 제휴사와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를 런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서울랜드,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에서 4월 1일부터 시행하며 하나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난달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데이' 당일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서울랜드에서는 본인에 한해 파크이용 종일권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2만2000원에, 야간권을 1만원 (정상가 대인 3만7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야간 이용 시에는 국내 최대 야외 홀로그램쇼가 진행되는 루나파크(4월 6일 개시)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입장권도 '하나데이'에는 본인에 한해 정상가(대인 3만원) 대비 50% 수준으로 할인된 평일 1만4000원, 주말공휴일 1만6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는 단발성 행사가 아니라 전국 레저시설, 리조트, 호텔과 문화공연 및 다이닝 서비스 등으로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며, "11월 11일은 '그랜드 하나데이'로 하나카드의 다양한 제휴처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