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5G 상용화 기념 'T멤버십' 대폭 개편
SKT, 5G 상용화 기념 'T멤버십' 대폭 개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5G시대를 맞아 '고객가치혁신'의 일환으로 멤버십을 개편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5G시대를 맞아 '고객가치혁신'의 일환으로 멤버십을 개편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이 5G시대를 맞아 '고객가치혁신'의 일환으로 멤버십을 개편한다고 27일 밝혔다. 개편된 멤버십은 내달 1일부터 시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T월드와 T멤버십 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우선 이번 멤버십 개편을 통해 5GX 론칭 기념으로 5GX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4월 한 달간 T멤버십의 빅5 제휴처에서 5GX고객을 대상으로 50%의 특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GX고객들은 4월 T멤버십을 이용하면 △11번가 5G 액세서리 50% 할인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50% 할인 △VIPS 50% 할인 △세븐일레븐 1000원당 500원 할인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 1인 50%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휴사별 월 1회씩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론칭한 이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T 데이'도 5GX고객 뿐만 아니라 전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개편을 통해 새단장 한다. 기존 T 데이 이외에 고객이 원하는 날 사용 가능한 '내맘대로 혜택'과 매월 잇 아이템(it-item)으로 구성한 응모 이벤트인 '럭키찬스'를 더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의 폭을 한층 넓힌다.

4월에는 내맘대로 혜택으로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택시와 편의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은 멤버십 등급에 관계 없이 4월 중 한번, T맵 택시와 세븐일레븐 이용 시 20% 할인을 각각 받을 수 있다.

기존 VIP 등급 고객들에게 주어지던 무료영화 혜택도 'VIP Pick'으로 새롭게 바뀐다. VIP Pick은 프리미엄 혜택을 직접 선택해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VIP등급 고객은 무료영화 외에도 쇼핑, 음악, 미디어, 까페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선택권이 확대된다.

우선 무료영화 혜택은 기존 영화 티켓 1매 무료혜택 뿐만 아니라, 2매 구매 시 1매 무료에 추가 1매 1000원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예를 들면 T멤버십으로 10000원 짜리 영화 티켓 2매를 예매할 경우 1장은 무료, 1장은 1000원 할인 받아 총 9000원에 2장 예매가 가능하다.

SK텔레콤은 또한 군 장병들을 위한 통신혜택인 '0히어로' 요금제 출시에 맞춰 4월부터 군 병사들이 휴가, 외출 시 자주 이용하는 택시, 숙소, 안경점, PC방 등을 위주로 T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0히어로 요금제에 가입한 군장병 고객은 T멤버십을 활용하면 외박 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택시를 탈 때와 숙소를 예약할 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맵 택시' 이용 시 택시요금을 50% 할인(월 2회, 회당 최대 5000원)받고, '야놀자'를 통해 숙소를 예약하면 5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 "지난해 할인한도 폐지 등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십을 다시 한 번 개선해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 한해 5GX와 함께 서비스 혁신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