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국제 아마추어 풋살대회 한국 예선 개최
SC제일은행, 국제 아마추어 풋살대회 한국 예선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SC제일은행이 지난 23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무브풋살파크 경기장에서 국제 아마추어 풋살대회 ‘SC트로피컵 2019’ 한국 예선전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SC트로피컵은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이 개최하는 국제 아마추어 풋살대회로 올해 8회째를 맞았다.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8개국에서 국가별 예선을 열어 각 국의 우승팀은 오는 5월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구장에서 열리는 SC트로피컵 2019 본선에 출전할 자격을 얻는다. SC그룹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리버풀FC를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SC트로피컵은 그 후원의 일환으로 매년 SC그룹의 기업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최되고 있다. 

이번 한국 예선에는 SC제일은행의 기업고객 및 임직원으로 구성된 30개팀(210명)이 참가해 LG디스플레이팀이 우승을, 대림산업팀이 준우승을 각각 차지했다. SC트로피컵 2019 본선에 출전하게 된 LG디스플레이팀에게는 영국 왕복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리버풀FC 홈경기 관람 및 홈구장 투어, 리버풀FC 아카데미 트레이닝 티켓 등의 혜택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날 예선 대회에는 리버풀FC의 레전드인 존 반스가 특별 게스트로 초대돼 아마추어 선수들 및 행사 참가자들과 자리를 함께했다. 레전드 팬 사인회는 물론 레전드가 함께 참여한 미니 축구 이벤트들도 참가했다. 

SC제일은행은 기업문화인 '휴먼'을 실천하는 의미에서 올해 대회장에 가족을 위한 '패밀리 그라운드'를 조성해 어린이가 참여할 수 있는 키즈 이벤트와 축구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사전 접수를 한 가족에게는 점심 도시락을 제공하고 리버풀FC를 테마로 한 미니카페도 운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