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보청기·가온재가복지센터, 맞춤형 복지서비스 MOU 체결
복음보청기·가온재가복지센터, 맞춤형 복지서비스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복음보청기(사장 김남욱)가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스마일시니어 가온 재가 복지센터(센터장 이순남)와 지난 19일 맞춤형 복지 서비스 관련 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김남욱 대구 복음보청기 사장(오른쪽)과 이순남 스마일시니어 가온 재가복지센터장이 지난 19일 맞춤형 복지 서비스 관련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아게이트)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대구 복음보청기가 대구 달성군 '스마일시니어 가온 재가복지센터'와 지난 19일 맞춤형 복지서비스와 관련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MOU는 '웨이브히어링'과 '스마일시니어'의 각 자회사인 복음보청기와 재가복지센터의 협약으로 웨이브히어링, 스마일시니어 '유니복스 코리아' 등 3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노인전문 B2C 전문브랜드인 '아게이트'의 주도로 협약이 체결됐다.

아게이트 관계자는 "노인 50%가 겪는 질환인 노인성난청을 개선하기 위해 전문적으로 돕는 보청기 회사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요양보호사를 파견해 돕는 스마일시니어는 서로 시너지를 높일 수 있다"며 "대구 복음보청기의 고객들에게 재가복지센터를 안내하고, 재가복지센터 역시 복음보청기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MOU를 체결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