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에 '신학기 학습 키트' 전달
LS산전,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에 '신학기 학습 키트'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 지역 저소득층 학생에 책가방·학용품 기부
김유종 LS산전 최고인사책임(CHO) 이사와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1권역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LS산전)
김유종 LS산전 최고인사책임(CHO) 이사(왼쪽)와 양재명 굿네이버스 경기1권역본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LS산전)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LS산전은 25일 경기도 안양시 LS타워에서 굿네이버스와 저소득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3000여만원 상당의 책가방과 학용품 등을 기부하는 'LS산전 꿈드림 학습 키트 지원' 전달식을 했다.

학업에 필요한 책가방, 보조 가방, 운동화, 연필 세트, 필통 등으로 구성한 이 학습키트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안양 지역 초등학생 300여명에게 전달된다.

이번 후원은 LS산전의 어린이 후원 캠페인 '렛츠 스타 투게더 위드 엘에스이즈(Let’s Start Together with LSIS)'의 첫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캠페인은 LS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인 '미래세대의 꿈을 후원하는 든든한 파트너'에 따라 지역 어린이와 학생들이 미래를 향해 나갈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해 LS그룹이 올해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LS산전 관계자는 "올해 임직원들이 나눔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일상 속에서 쉽게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