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신형 크로스컨트리 V60 '전국 로드쇼'
볼보자동차코리아, 신형 크로스컨트리 V60 '전국 로드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차종 시승 및 상담도 가능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프리미엄 신형 크로스컨트리 V60 (사진=볼보자동차)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프리미엄 신형 크로스컨트리 V60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세단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장점을 결합한 프리미엄 중형 크로스오버, 신형 크로스컨트리(V60) 전국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4월 21일까지 총 6주간 22개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로드쇼는 지난 5일 아시아 최초로 출시된 신형 크로스컨트리(V60)의 매력을 보다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는 것이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설명이다.

이번 신형 크로스컨트리(V60) 전국 로드쇼는 16일 서울 송파와 경기 안양 및 수원, 부산 광안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22개 공식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전시장에는 신형 크로스컨트리(V60) 외에도 XC90, S90, 크로스컨트리(V90) 등 플래그십 90 라인업과 브랜드 최초의 컴팩트 SUV XC40, XC60 등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외에도 가족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세이프티 에코백 만들기, 볼보 위자드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공식 출시된 신형 크로스컨트리(V60)은 보다 다양한 삶의 가치를 지원하는 볼보자동차의 철학이 담긴 브랜드 아이코닉 모델이다. 최신 모듈형 플랫폼 SPA를 기반으로 강인하고 날렵한 디자인과 미연의 사고를 예방하는 인텔리 세이프 시스템, 최신 기술이 반영된 드라이브-E 파워트레인,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공간 구성 및 편의사양 등을 갖추며 새롭게 태어났다.

특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km 무상 보증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해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인 XC60과 함께 중형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해나갈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