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미세먼지 피해 청정지역으로 떠나자"
노랑풍선 "미세먼지 피해 청정지역으로 떠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스위스, 호주/뉴질랜드, 하와이 등 최적의 해외여행지 제안
노랑풍선이 미세먼지 대탈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이 미세먼지 대탈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노랑풍선)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이 미세먼지를 피해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를 추전하는 '미세먼지 대 탈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기획전은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 북유럽, 스위스, 호주/뉴질랜드, 하와이, 오키나와, 보라카이, 팔라완 등을  최적의 여행지로 제안했다.

스위스 9일 패키지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스위스와 프랑스를 함께 관광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중세의 모습이 잘 보존된 지역인 '쁘띠프랑스', 유럽에서 가장 큰 폭포인 '라인폭포', 가장 아름다운 도서관으로 손꼽히는 '장크트갈렌 대성당 도서관' 등을 관광하게 된다. 여기에 루체른과 리기산, 로이커바트 등을 돌아보며 완벽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스위스 9일 패키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넉넉하고 여유롭게 스위스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북유럽 일주 12일' 자유여행상품은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특유의 북유럽 감성이 살아 있는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노르웨이 등 핵심 4개국 5개 도시를 집중탐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는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청정지역 여행지 추천 문의가급증하고 있다"며 "미세먼지 대탈출 기획전을 통해 매캐한 공기와 뿌연 하늘이 뒤덮여 있는 한국을 잠시 떠나 파란 하늘과 맑은 공기를 누릴 수 있는 해외여행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