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청성부대 장병 위해 화이트데이 '큐피드 화살' 
세븐일레븐, 청성부대 장병 위해 화이트데이 '큐피드 화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곰신우체통' 설치해 사연 접수···10명 선정해 서울스카이서 일일 데이트 주선
12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일일 데이트에 참여한 육군 제6보병사단 장병들이 가족, 연인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코리아세븐) 
12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화이트데이 데이트에 참여한 육군 제6보병사단 장병들이 가족, 연인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코리아세븐)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국군장병들의 사랑을 이어주는 '큐피드'로 나섰다. 세븐일레븐 본사 코리아세븐은 1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육군 제6보병사단(청성부대) 장병과 그 가족 및 연인 등 20여명을 초청해 일일 데이트를 주선했다. 

코리아세븐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세븐일레븐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군복무 기간 소중한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지 못하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세븐일레븐은 사랑을 싣고'란 주제로 마련됐다. 어머니와 함께 이날 행사에 참여한 조태현 일병은 "그동안 어머니와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었는데 기쁘다. 어머니께서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감사하다. 오늘 기억이 남은 군 생활에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쪽은 지난 2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후원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청성부대를 찾았을 때 '곰신우체통'을 설치하고 특별한 사연을 모았다. 일일 데이트 주인공 10명을 가려내기 위해서였다. 선정된 사연 중에는 '그동안 아들 키우느라 고생하신 어머니께 데이트 신청을 하고 싶다', '군 생활에 힘이 되어 주신 아버지께 효도하고 싶다', '전역을 기다리고 있는 여자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등이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