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은행 '환테크~ 캐슬! KB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 KB국민은행 '환테크~ 캐슬! KB외화예금 신규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 말까지 외화예금 신규 가입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환테크~ 캐슬(castle)! KB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미화(USD) 1만달러 이상 'KB외화정기예금'을 신규로 가입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50만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등(2명) 30만원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등(200명) 1만원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4등(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 총 503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영업점에서 'KB수출입기업우대외화통장'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외화 입출금(USD, JPY, EUR) 시 금액과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70%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KB수출입기업우대외화통장'은 거래금액에 따라 외화정기예금 금리를 적용 받고 수출입관련 외환수수료 면제혜택도 받을 수 있는 수출입 기업 전용 외화예금이다. 총 21개의 외국통화로 입금이 가능해, 다양한 국가와 수출입거래를 하는 기업들에 대한 편의성을 높였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외화예금 이자와 환차익 비과세, 최대 5000만원까지의 예금자보호 혜택 등과 동시에 경품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더욱 폭넓게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