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꿈에그린 도서관' 81호점 개관
한화건설, '꿈에그린 도서관' 81호점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승호 한화건설 상무(우측 3번째) 등 관계자들이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건설)
전승호 한화건설 상무(우측 3번째) 등 관계자들이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한화건설은 지난 8일, 제주 이도주공2,3단지 아파트 내 경로당에서 '꿈에그린 도서관' 81호점의 개관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꿈에그린 도서관 조성사업은 전국 사회복지시설 또는 기타 도서관이 필요한 시설의 유휴공간을 활용해 도서관을 만드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화건설 임직원들은 직접 도서관 조성을 위해 기존 공간 철거와 내부 공사, 붙박이장 조립 페인트칠 등 공간 리모델링 공사에 참여한다. 또한, 임직원들과 일반인들이 함께 하는 '도서나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도서를 기부한다.

전승호 한화건설 상무는 "한화건설은 꿈에그린 도서관을 통해 지역주민 삶의 질 개선과 다양한 문화활동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제주도 제1호 꿈에그린 도서관 개관에 이어 2호점, 3호점 등 지속적인 시설 확대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2011년 3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그린내'에 꿈에그린 도서관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81호점까지 개관을 마쳤다. 한화건설은 2020년 말까지 100호점을 개관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