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코리아, KIMES2019서 '의료용 접착 솔루션' 전시
헨켈코리아, KIMES2019서 '의료용 접착 솔루션' 전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 접착제 (사진=헨켈코리아)
메디컬 접착제 (사진=헨켈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헨켈코리아해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9)에 참가해 의료기기(MRI, X-ray, 수술장비 등) 및 의료용품(주사기, 수액세트, 카테터 벌룬 등)에 사용 가능한 접착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헨켈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순간 접착 방식과 UV 경화 방식이 동시에 가능한 듀얼 경화 제품 록타이트® 4310, 4305와 순간&에폭시 접착제와 순간&아크릴 접착제의 장점을 결합한 신제품 하이브리드 시리즈도 함께 선보인다. 

헨켈 록타이트의 의료용 접착제는 ISO 10993 의료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주사기 본딩과 광경화 접착제 및 순간접착제를 통해 연질의 피착재에도 우수한 접착력 및 강도 실현한 튜브 본딩, 난접착 재질에도 우수한 접착 강도 실현 및 탄성 유지하는 수액세트/카테터 벌룬 본딩,  의료기기의 부품 접착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헨켈은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메디컬 접착제에 대한 이해와 사례를 공유하기 위한 ‘헨켈 메디컬 접착 솔루션’세미나를 진행한다. 현장 세미나는 오는 15일 진행되며, 모바일이나 컴퓨터를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참석이 가능하다.

임계영 헨켈 엔지니어링 접착제 사업부 상무는 "헨켈의 글로벌 생산 공장과 메디컬 팀의 우수한 기술노하우 및 풍부한 적용 사례는 빠르게 변화하는 메디컬 시장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