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영상 공개
랑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여성의 날'인 8일 랑콤에서 공개한 영상 '메이크 썸원 해피(#MAKE SOMEONE HAPPY)'의 한 장면. (사진=랑콤) 
'세계 여성의 날'인 8일 랑콤에서 공개한 영상 '메이크 썸원 해피(#MAKE SOMEONE HAPPY)'의 한 장면. (사진=랑콤)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프랑스 로레알 그룹 계열 화장품 브랜드 랑콤에서 '세계 여성의 날'인 8일 여성의 행복이란 주제로 만든 영상 '메이크 썸원 해피(#MAKE SOMEONE HAPPY)'를 공개했다. '2019 우먼스 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패션 잡지 '마리끌레르'와 함께 제작한 이 영상에 대해 랑콤 쪽은 "서로 다른 직업을 가진 여성들이 세상의 편견이나 차별에 맞서 당당하게 자신의 커리어와 행복을 추구해나가는 모습을 인터뷰 형식으로 담아냈다"고 밝혔다. 

랑콤 쪽에 따르면, 이 영상에는 우슈 국가대표 서희주, 카레이서 문혜민, 아나운서 김해나, 방송인 리아, 웹툰 작가 '귀찮'(김윤수) 등 5명이 등장한다. 모두 성별의 장벽을 뛰어넘어 각자 분야에서 입지를 다진 주인공들이다.  

이들은 인터뷰에서 여성의 행복과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관을 소개했다. 서희주는 "우슈의 강인함이 나의 아름다움"이라 말했고, 문혜민은 "억압과 편견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달리는 순간 행복을 느낀다"고 털어놨다. 

저마다 여성의 행복에 대한 의견도 밝혔다. 김해나와 리아는 각각 '스스로의 한계를 규정하지 않는 것', '남들과 비교하지 않는 나다운 모습'을 여성을 행복으로 꼽았다. 김윤수는 '있는 그대로 충분히 빛나는 아름다움'을 작품으로 그린다고 했다.  

영상은 랑콤 공식 유튜브 계정과 '마리끌레르'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 앤트러사이트 한남점에선 오는 14일까지 같은 주제로 무료 사진 전시회를 연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