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 '전 차종'으로 확대
만트럭,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 '전 차종'으로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발맞춰 국내 대기 질 개선에 동참 목적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이번 달부터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 시행한다.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이번 달부터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 시행한다.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이번 달부터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만트럭버스는 지난 11월부터 중고차 대차 및 폐차 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기 대·폐차 지원금을 지급해왔다. 이번에 지원 확대는 국내 대기 질 개선에 적극 기여하기 위해 배기가스 등급 제한 없이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고객들은 최대 800만 원 가량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자사의 핵심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00만원 상당의 차량유지관리 프로그램인 '만 케어프리 패키지(MAN Carefree Package)'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만 케어프리 패키지'는 체계적인 점검 매뉴얼을 기반으로 차량을 5년 동안 8개 항목, 52개 세부사항을 점검하고 부품을 교환하는 등 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궁극적으로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심재호 만트럭버스코리아 트럭 영업 및 제품 총괄 부사장은 "미세먼지 저감 및 대기질 개선을 위한 범국가적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11월부터 시행한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키로 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상용차 개발 및 보급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만 케어프리 패키지'를 비롯한 고객 지원 혜택을 더욱 확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상용차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상욱 2019-03-11 08:31:01
만득아 만득아 지금 판매 한 차나 AS잘해주라 재고 정리 할려고 잔대가리 졸라 굴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