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LACP 비전어워즈' 연차보고서 대상 수상
NH농협금융, 'LACP 비전어워즈' 연차보고서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금융지주
사진=NH농협금융지주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농협금융지주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nal)이 주관하는 '2017/18 비전 어워즈(Vision Awards)' 연차보고서 부문에서 대상(플래티넘)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LACP 비전 어워즈는 세계 주요 기업과 정부 기관의 연차보고서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경연대회다. 이 대회는 미국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을 비롯해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24개국 1000여개의 기업과 단체가 보고서를 출품했다.

지난 7월 발간된 농협금융지주 2017 연차보고서는 첫인상, 표지 디자인, 명확성, 정보접근성 등 총 8개 평가분야 중 7개 분야에서 최고점을 얻어 글로벌 톱 100 보고서 중 15위에 이름을 올렸다.

농협금융은 지난 2015년 첫 출품 이후 3년 연속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은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보고서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은 그 동안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성과를 고객·투자자 등 이해관계자들과 공유하고 소통해 고객중심의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