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PGA투어 손잡고 골프웨어 선보인다
한세엠케이, PGA투어 손잡고 골프웨어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14일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에서 한세엠케이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가 공식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 왼쪽부터 김문환 한세엠케이 대표, 오른쪽 Ty Votaw PGA TOUR International President (사진=한세엠케이)
2월14일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에서 한세엠케이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가 공식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 김문환 한세엠케이 대표(왼쪽)과 Ty Votaw PGA TOUR International President가 협약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한세엠케이)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미국 프로골프투어 주관 단체인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골프웨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세엠케이는 2016년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와 손을 잡고 'LPGA골프웨어'를 선보인 데 이어 남성라인까지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하반기엔 LPGA와 PGA TOUR를 결합한 복합매장도 선보인다.

김문환 한세엠케이 대표는 "한세엠케이는 LPGA골프웨어와 NBA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PGA TOUR의 훌륭한 파트너십과 우리가 가진 디자인, 제조, 유통의 전문성과 결합해 아시아에서 가장 성공적인 골프웨어 브랜드로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 쪽은 배우 유연석과 고진영 프로, 장하나 프로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지난해 42개였던 매장은 올해 복합매장을 포함해 70개까지 늘릴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