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금융 '갤럭시 KB 스타 S10'
[신상품] KB금융 '갤럭시 KB 스타 S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금융그룹)
(사진=KB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KB금융그룹은 삼성전자와 제휴해 금융특화 스마트폰인 '갤럭시 KB 스타(Star)' S10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갤럭시 KB 스타'는 KB금융그룹의 고객 맞춤형 스마트폰으로 은행, 증권, 손해보험, 카드, 생명, 캐피탈, 저축은행 등 7개 계열사의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갤럭시 KB 스타'에는 별도 KB전용 금융 서비스 공간인 'KB 스퀘어(Square)'를 탑재해 자주 사용하는 계좌를 바로 볼 수 있는 계좌뷰, 퀵(Quick) 메뉴 등이 제공되고, KB금융그룹의 이벤트, 최신 금융 상품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KB 스타'는 최근 공개된 삼성전자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 S10'을 포함해 '갤럭시 노트9', 'S9' 등의 모델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신청은 KB금융그룹 계열사 홈페이지나 앱의 배너를 통해 할 수 있다.

예약판매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조사의 예약판매 사은품과 통신사를 통해 제공받는 선택약정 할인 외에도 KB금융그룹의 금융상품과 연계한 혜택까지도 추가로 제공한다.

고객이 KB국민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청구할인 혜택을 받고, KB국민은행의 리브똑똑 앱을 통해 송금 할 때 KB 금융그룹 멤버십 포인트인 포인트리를 제공 받을 수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향후에도 '갤럭시 KB 스타'와 같이 이업종과의 융합을 통해 플랫폼 기반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의 편리성을 제고하기 위한 외부 협업·디지털 혁신에 지속적으로 속도를 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