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신작 모바일게임 '디즈니팝' 사전 예약 시작
선데이토즈, 신작 모바일게임 '디즈니팝' 사전 예약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IP 활용한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선데이토즈가 신작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가 신작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선데이토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선데이토즈가 신작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즈니팝은 선데이토즈가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올해 첫 출시작이다. 디즈니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3매치 퍼즐을 풀며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선데이토즈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인스타그램과 구글과 애플 마켓의 사전 예약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이용자들을 만나며 사전 예약에 나선다.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은 게임 재화와 쿠폰, 경품으로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지원해 흥미와 기대가 전파되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이를 위해 예약에 참여한 신청자 모두에게 게임 재화와 자사의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한 신청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선물해 관심을 더할 전망이다.

이성현 선데이토즈 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청만으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등 신청자 모두가 즐길 행사가 되도록 기획했다"며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모든 분들이 받으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