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14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KB국민은행, 14기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캠퍼스스타' 14기 대학생 148명이 발대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캠퍼스스타' 14기 대학생 148명이 발대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KB국민은행은 여의도 본점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KB캠퍼스스타'는 KB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서비스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KB국민은행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가는 대학생 홍보대사다.

총 148명의 'KB캠퍼스스타'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선발됐으며, 3월부터 7월까지 약 5개월 동안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또 우수 활동자는 KB국민은행 입행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가 제공되며, 우수활동팀에는 장학금 지급, 해외금융탐방 프로그램 참여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번 14기는 '靑春19-30' 고객 대상 KB국민은행 유스(Youth)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확산 과정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특히 KB캠퍼스스타가 'KB 청춘마루' SNS에 직접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등 20대 청춘의 트렌드와 감성을 더해 '청춘마루'를 홍보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와 열정을 통해 '靑春19-30' 고객 대상 유스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며 "청춘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SNS 콘텐츠를 통해 20대 청춘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