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방탄소년단 모델로 '메디힐' 광고 제작
엘앤피코스메틱, 방탄소년단 모델로 '메디힐' 광고 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와 슈퍼스타 만나 역대급 파급 효과 기대
엘앤피코스메틱은 3월1일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메디힐 마스크팩 신제품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엘앤피코스메틱은 3월1일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메디힐 마스크팩 신제품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이 그룹 방탄소년단을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 모델로 내세웠다. 엘앤피코스메틱은 25일 "메디힐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해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엘앤피코스메틱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출시될 메디힐 마스크팩 신제품과 기존 베스트셀러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메디힐 마스크팩 신제품 광고는 3월1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그래미상 시상자로 뽑힌 슈퍼스타다. 이런 방탄소년단 이미지가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는 게 엘앤피코스메틱 설명이다. 
 
엘앤피코스메틱은 2017년부터 방탄소년단과 협업(컬래버레이션)하며 인연을 맺었다. 그해 12월 출시한 BTS 마스크팩 4종이 담긴 패키지는 3일 만에 초도 물량 3000개가 모두 팔렸다. 

엘앤피코스메틱 쪽은 "방탄소년단이 메디힐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작은 브랜드에서 시작해 최고로 거듭난 메디힐과 방탄소년단의 '열정' 시너지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국이 2019-03-02 20:15:48
ㅋ ㅋ ㅋ 마지막이나 처음은 정국이나 뷔로 잡아주지 광고 할줄 모르네 ㅋ

한명희 2019-03-02 20:05:40
마지막 지민이 포즈 보고 빵 터저네 ㅋㅋ 걍 진 태형 정국이 시키지 웃겨죽는줄 코메디 인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