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경상용차 다마스·라보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한국지엠, 경상용차 다마스·라보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작 선정 고객 대상 최대 5백만원 상당 마케팅 지원금 제공
중소사업 관련 세미나 개최 및 멘토링 실시···소상공인 사업 지원
(사진=한국지엠)
(사진=한국지엠)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국내 유일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을 위한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하며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나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공모해 수상자에게 사업자금을 지원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마스 및 라보 차량과 연계된 자신만의 독특한 사연을 자유형식으로 쉐보레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대상은 5백만원 상당, 최우수상 2백만원 상당, 우수상 1백만원 상당의 사업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다마스와 라보는 국내 최장수 판매 모델로, 30년 가까이 물류 배달 사업부터 푸드 트럭까지 소상공인의 사업에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해왔다”며 “이번에 실시하는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을 통해 다마스 라보 고객의 중소사업 지원을 강화하는 등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사업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참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3일 동일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한국지엠은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중소사업운영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5월과 6월에 걸쳐 중소사업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 소상공인들의 성공적인 사업을 지속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