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2019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LCC 부문 3년 연속 1위
에어부산, '2019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LCC 부문 3년 연속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저비용항공(LCC)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저비용항공(LCC)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에어부산)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에어부산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9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저비용항공(LCC)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2004년부터 16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KMAC 조사는 경영진의 경영능력·복리후생·근무환경·사회공헌 등 종합적으로 기업을 평가해 기업 경쟁력 지표로서의 대표성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약 4개월 동안 산업계 간부진, 증권사 애널리스트, 일반 소비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조사에서 12개 항목 중 고객만족, 사회공헌, 기업신뢰도 부문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며 "이러한 평가는 자사가 항공 이용객의 편의성 확보, 양질의 일자리 창출, 고객만족 등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