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카드 2종'
[신상품]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카드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 1000원당 최대 3마일 적립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우리카드는 적립율과 해외 이용 서비스를 강화한 '카드의정석프리미엄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카드의정석 프리미엄포인트(포인트형)',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마일리지(마일리지형)'로 구성돼 있으며, 매년 연회비에 상응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종류로는 외식통합 이용권 10만원권, CJ ONE 포인트 9만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8만원권, SK상품권 4만원권, 대명리조트워터파크 2인 이용권과 스타벅스 카드(선불식충전카드) 8만원권등 5가지기프트 중 1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포인트형은 전월 실적조건 관계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8%를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해외 면세점 2.0%, 백화점·할인점·온라인쇼핑·커피·영화·이동통신업종에서 1.2%를 적립해 준다.

마일리지형은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중 선택해서 발급 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는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을 기본으로 적립해주며, 해외 면세점업종에서 결제 시 추가로 1마일을더 적립해준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1000원당 1.5마일을기본으로 적립해주며, 해외 면세점업종 결제 시 1.5마일을추가 적립해 준다.

연회비는 '카드의정석 프리미엄포인트'는 11만원, '카드의정석 프리미엄 마일리지'는 13만5000원이다.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카드의 연회비는 동일하며 프리미엄 기프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연회비를 납부해야 한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