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동남아 U-22 축구대회 공식 후원
LG전자, 동남아 U-22 축구대회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장 입구 전시 부스 마련 이벤트 진행
경기장 입구에 마련된 LG전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부스.(사진=LG전자)
경기장 입구에 마련된 LG전자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부스.(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LG전자는 캄보디아에서 개막한 아세안 축구연맹 주최 U-22 축구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17~26일까지 캄보디아 프놈펜 국립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베트남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필리핀, 캄보디아, 태국 등 동남아 8개국이 출전해 총 16경기를 치른다. 아세안 축구연맹이 동남아에서 22세 이하 축구대회를 여는 것은 14년 만이다. 대회 공식 명칭은 '아세안 축구연맹 U-22 LG컵'이다.

LG전자는 대회 기간 중 경기장 펜스에 LG 광고판을 설치하고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올레드 TV, 가전 광고를 상영해 LG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 경기장 입구에 전시 부스를 마련해 관중들이 올레드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청소기 등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LG 올레드 TV나 LG 나노셀 TV로 경기를 시청하는 모습을 찍어 LG전자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송승걸 LG전자 아시아지역 대표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아시아 고객들의 젊고 뜨거운 열정과 함께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LG 브랜드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