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일반투자자 대상 팟캐스트 공개방송
키움증권, 일반투자자 대상 팟캐스트 공개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팟캐스트 공개방송을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 교육장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팟캐스트 '경제박사와 주식, 글로벌 전문가의 마켓이야기'는 홍춘욱 박사, 강병욱 박사 등이 진행하는 경제, 재테크 이야기로 팟빵 또는 팟캐스트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콘텐츠다.

이번 팟캐스트 공개방송에서는 '배당주는 왜 봄에 더 강할까?'라는 주제로 홍춘욱 키움증권 투자전략팀장과 '치과의사 피트씨의 똑똑한 배당주 투자'의 저자인 피트 황 작가가 3월 국내시장 전략을 제시하고 배당주 투자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해당 공개방송은 미중 무역협상, 제2차 북미정상회담 등 굵직한 이슈 속에서 개인 투자자들의 향후 투자전략 수립에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장 및 온라인에서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투자자들과 소통하고 궁금증을 풀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개방송은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없이 시간 맞춰 키움파이낸스스퀘어 2층 교육장을 방문하면 된다. 또한 채널K 플레이어, 팟빵을 통해 동시 생중계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