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희망날개클럽' 꿈 발표회 개최
LG디스플레이, '희망날개클럽' 꿈 발표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년째 경제적 어려움 겪는 영재 청소년 장학 지원
양재훈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그룹장 부사장(왼쪽)이 희망날개클럽 후원 청소년에게 공기청정기를 전달하는 모습.(사진=LG디스플레이)
양재훈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그룹장 부사장(왼쪽)이 희망날개클럽 후원 청소년에게 공기청정기를 전달하고 있다.(사진=LG디스플레이)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키우는 영재 청소년들을 위해 9년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15일 파주 사업장에서 양재훈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그룹장 부사장, 양호승 월드비전 회장을 비롯해 예능∙이공계 영재 청소년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날개클럽' 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희망날개클럽'은 음악, 미술, 이공 분야에서 재능이 뛰어나지만, 경제적 여건으로 진로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이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고등학교 졸업까지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임원들이 매년 자발적으로 기금을 조성해 운영하고 있다.

이날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후원을 받은 17명을 파주 사업장으로 초청해 각종 대회에서 입상한 미술 작품 전시, 판소리∙성악 공연 등 그간 키워온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발표회를 마련하고 청소년들의 미래 꿈을 응원했다.

LG디스플레이는 월드비전과 함께 지난 2011년부터 영재 청소년들을 후원하고 있다. 후원을 받은 청소년들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하거나 청소년 국가대표로 선발됐다.

양재훈 LG디스플레이 부사장은 "매일 꿈을 향해 한발씩 다가가는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라며 "미래의 주역이 될 우리 청소년들이 포기하지 않고 재능을 소중히 키워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