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U+모바일tv' 개편 기념 인기영화 무료상영관·할인관 운영
LGU+, 'U+모바일tv' 개편 기념 인기영화 무료상영관·할인관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까지 매주 최신 인기영화 1편 무료 제공 및 인기 영화 5편 30% 할인
'U+모바일tv' 앱 초기화면. (사진=이호정 기자)
'U+모바일tv' 앱 초기화면. (사진=이호정 기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영상 플랫폼 'U+모바일tv' 개편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무료 상영관과 할인관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달 28일 LG유플러스는 기존 'U+비디오포털'의 명칭을 'U+모바일tv'로 바꾸고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새로운 이용자 인터페이스(UI) 및 고객 맞춤 추천 기능을 적용해 선보였다.

이를 기념해 매주 최신 인기 영화 1편을 엄선해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상영관과 매주 꾸준히 인기 있는 영화 중 5편을 30% 저렴하게 제공하는 할인관을 함께 운영한다.

무료 영화는 창궐(15~21일)과 상류사회(22~28일)다. 할인 영화는 15~21일까지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노트북, 위대한개츠비, 첨밀밀, 미 비포유 등 5편이며, 22일~28일까지 제공되는 리스트는 22일 0시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U+모바일tv에서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유료 콘텐츠 시청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주 출석할수록 혜택이 커진다.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3000명 △8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20명 △10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각각 10% 할인권, 1만원 할인권,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5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또 스토어에서 앱에 대한 평점과 후기를 남긴 이용자 중 4000명을 추첨해 U+모바일tv 1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스토어로 자동 연결되며, 평점과 함께 사용 후기와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된다. 솔직하고 정성이 담긴 리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3월 20일 후기에 남긴 이메일 주소로 개별 안내된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개편된 U+모바일tv 앱을 이용자가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콘텐츠 구매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