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최신 IVR 시장 보고서에서 리더 업체로 선정
제네시스, 최신 IVR 시장 보고서에서 리더 업체로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IVR을 대체, VXML 급속히 증가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인 제네시스 텔레커뮤니케이션스는 최신 IVR 시장 보고서를 인용해, 최근 음성 지원 VoiceXML 기술 활용도가 IVR 기술을 대체하며 급격하게 부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이 보고서는 제네시스를 IVR 업계의 리더로 선정했다.
 
IVR 시장 조사 전문 기관인 턴 시스템즈가 발간한‘2007 텔레폰 셀프 서비스 시장 보고서’는 음성 셀프 서비스 시장 흐름을 비롯해 성장 예측, 시장 점유 현황 등을 포함한 가장 폭넓고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보고서는 음성 지원 VoiceXML 시장이 향후 5년간 연평균 30.6%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새로운 대체 시스템으로써 VoiceXML이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했다.
 
제네시스의 Nicolas de Kouchkovsky 수석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보고서는 고객 관리를 위한 음성 셀프 서비스의 주요 플랫폼이 전통적인 IVR 하드웨어 포트에서 차세대 소프트웨어로 대체될 것이라는 중요한 전환점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네시스는 지난 2006년 음성 지원 포트 부문에서 18.7%, 전체 IVR 포트 선적량에서는 9.2%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