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휴일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 시행
OK저축은행, 휴일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연중무휴 계좌개설 서비스
OK저축은행이 고객관계관리(CRM)에 인공지능 모형을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오는 16일부터 휴일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OK저축은행이 오는 16일부터 'SB톡톡' 입점 저축은행 중 처음으로 휴일 계좌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SB톡톡은 저축은행중앙회가 운영 중인 비대면 계좌개설 앱으로 총 55개 회원사의 계좌개설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 OK저축은행 고객들은 'OK저축은행 연중무휴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휴일에도 예적금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SB톡톡앱 내 계좌개설란에서 이용하면 된다.

OK저축은행 연중무휴 계좌개설 서비스 이용자들은 휴일 중 신규 계좌 개설 시에도 해당일부터 거래 기간을 인정받아 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OK저축은행은 중도해지OK정기예금, OK대박통장 등 단 하루만 예치해도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연중무휴 계좌개설 서비스는 그간 OK저축은행 상품에 관심은 많지만 평일에 계좌 개설할 여유가 없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를 시작으로 고객들의 생활패턴을 고려한 다양한 비대면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