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LG전자 '코드제로 A9' 액세서리 2종
[신상품] LG전자 '코드제로 A9' 액세서리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회용 물걸레 부직포 및 인기 흡입구 꼼꼼 3종 키트
LG전자 모델이 A9 청소기에 일회용 청소포를 부착하는 모습.(사진=LG전자)
LG전자 모델이 A9 청소기에 일회용 청소포를 부착하는 모습.(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LG전자는 이달 말 코드제로 A9의 물걸레 청소 기능을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를 내놓는다고 13일 밝혔다. 이와 함께 흡입구 3개로 구성한 '꼼꼼 3종 키도'도 선보인다.

LG전자에 따르면 청소포는 일회용 걸레를 간편하게 사용하거나 바닥에 묻은 기름때를 닦아낼 때 편리하다. 사용자는 기존 물걸레 흡입구에 극세사 패드 대신 부착포와 청소포를 결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꼼꼼 3종 키트는 기존에는 상위 모델에만 있었던 흡입구였지만 별도로 구매하려는 고객이 많아 이번에 액세서리로 출시하게 됐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이 키트는 구부려 사용할 수 있는 틈새 흡입구, 가구의 위쪽 등을 청소하는 흡입구, 연장 호스로 구성돼 고객들이 가구 위, 카시트 등 청소하기 힘든 곳의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앞선 성능과 편의성은 물론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기능을 더해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