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이벤트] 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 Car(케이카)가 내차팔기 홈서비스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 Car)
K Car(케이카)가 내차팔기 홈서비스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 Car)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봄을 맞이해 기존에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를 위한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이용해 타던 차를 판매한 소비자들이며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케이카는 차량평가사 방문 당일, 내차팔기를 완료한 모든 소비자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케이카의 차별화된 개인 매입 서비스로 전문 차량평가사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차량을 진단하고 평가해 매입가를 안내한다. 직접 중고차 매장에 찾아갈 필요 없이 PC, 모바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에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이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통해 타던 차를 판매하고 싶다면 케이카 홈페이지에 차량 모델과 이름, 휴대폰 번호,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차량평가사가 방문한 당일 차량 매각을 원할 경우 현장에서 이전등록과 차량 대금이 지급 되고 차량도 바로 인도된다.

장준환 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팀장은 "명절 이후 중고차를 팔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내 차의 정확한 시세를 확인하고 백화점 상품권도 받아갈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라며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지난해 월 접수량 1만 건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아온 만큼 올해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