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페이판'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신한페이판'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개인화 서비스 강조...2030세대 공감 이끌어
(사진=신한카드)
'신한페이판' 광고의 한 장면.(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신한카드는 '신한페이판(PayFAN)' 광고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사고(BUY)', '사는(LIVE)' 것을 신한페이판 '타임라인'으로 연결해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주인공이 일상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로 공유하며 그 날의 히스토리를 채우는 것과 신한페이판 타임라인을 통해 카드 결제 히스토리를 채우는 것을 연결해 초개인화 시대 소비자의 일상을 트렌디하게 담아내고 있다.

신한페이판 타임라인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소비 패턴을 분석해 적재적소에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라는 점에서 개인화에 최적화한 디지털 플랫폼임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광고의 배경음악은 호주 출신 싱어송라이터 '시아(Sia)'가 부른 '호호호(HoHoHo)'로 배경음악도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광고는 2월 6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 및 3000여 개의 댓글이 있으며, 해당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고객 수도 1만2000명이 증가해 10만 명에 달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신한페이판의 초개인화 영역을 강조하면서 젊은 층에게 익숙한 SNS 인터페이스 활용, 화려한 영상미, 신선한 배경음악으로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냈다"며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서비스의 특징을 잘 표현하는 광고로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