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천석화, 인천관광공사와 사회적 가치 창출 '맞손'
SK인천석화, 인천관광공사와 사회적 가치 창출 '맞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0일 SK인천석유화학과 인천관광공사가 '인천 브랜드 제고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이배현 SK인천석화 경영혁실실장과 이건우 인천관광공사 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인천석유화학)
지난 30일 SK인천석유화학과 인천관광공사가 '인천 브랜드 제고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이배현 SK인천석화 경영혁신실장(오른쪽)과 이건우 인천관광공사 본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인천석유화학)

[서울파이낸스 김혜경 기자] SK인천석유화학과 인천관광공사는 지난 30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관광공사 회의실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이배현 SK인천석화 경영혁신실장과 이건우 인천관광공사 본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의 주된 내용은 지역 특화 홍보 콘텐츠 공동 개발과 친환경 공익 캠페인 추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상호 홍보 협력체계 구축 등이다. 민관이 공유인프라를 활용해 지역 브랜드 제고에 앞장선 것은 지역 최초 사례다.

친환경을 테마로 한 공익캠페인도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환경 보호, 자원 절약 등 시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공동 실행해 지역사회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이배현 경영혁신실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 사랑받는 인천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은 기관과 기업들의 참여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