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CU '딸기를 찾아라'
[이벤트]CU '딸기를 찾아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부터 시작하는 'CU에서 딸기를 찾아라!' 행사 연출물. (사진=BGF리테일)
내달 1일부터 시작하는 'CU에서 딸기를 찾아라!' 행사 상품.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김태동 기자] 편의점 씨유(CU)에서 1일부터 28일까지 '딸기를 찾아라!' 행사를 연다. 전국 CU 점포에서 '딸기'가 적힌 상품을 산 뒤 CU 멤버십 애플리케이션(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1000명을 추첨해 딸기맛 서울우유와 딸기 프렌치파이를 담은 '딸기간식세트'를, 200명에겐 딸기 모찌롤, 오믈렛, 미니 케이크와 헤이루(HEYROO) 딸기맛 우유를 묶인 '딸기뷔페세트'를 준다. 선착순 200명은 딸기 모양 열쇠고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CU에선 딸기 관련 상품을 추가 출시한다. 모찌 크림에 딸기맛을 더한 '모찌롤 딸기맛', 생크림 위에 생딸기를 통째로 올린 '딸기 미니 케이크', 딸기가 씹히는 리플잼과 젤리를 쌓아 올린 '달콤 딸기젤리 케이크', 딸기를 넣은 샐러드 '우쥬베리미 샐러드' 등이다.

김석환 비지에프(BGF)리테일 상품기획운영 팀장은 "딸기 뷔페, 딸기 음료 등 주로 호텔이나 카페에서 봄 시즌 상품으로 선보였던 딸기 식품들이 최근 편의점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상품과 특별한 행사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