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설 선물] 롯데칠성음료, 실속과 건강 잡은 '델몬트주스'
[2019 설 선물] 롯데칠성음료, 실속과 건강 잡은 '델몬트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 7종.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 7종.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파이낸스 최유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이번 선물세트는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 위주로 꾸려졌다. 총 7종이며 가격은 실속 있는 소비 성향을 반영해 8000원부터 1만3000원 사이로 구성했다. 

우선 델몬트 트루주스 제주감귤 선물세트는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제주감귤 자체 천연당으로 만들어진 감귤주스 제품 3병이 담겼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L 용량 제품으로 행복(幸福)과 애정(愛情)이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담아 신선함과 풍성함을 더한 포장재로 꾸몄다. 행복 선물세트는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 애정 선물세트는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로 총 2종이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번에 마실 수 있도록 180ml 소용량 병에 12개씩 담았다. '오렌지·포도 세트', '망고·매실·알로에·토마토 세트', '알로에·감귤·포도·매실 세트', '토마토·매실·사과 세트' 등 총 4종으로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부담 없는 중저가형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로 가족 건강까지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