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證, 해외주식 차세대HTS '영웅문 글로벌' 베타버전 2월 오픈
키움證, 해외주식 차세대HTS '영웅문 글로벌' 베타버전 2월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2월 18일부터 3월 8일까지 해외주식 차세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영웅문 글로벌(Global)' 베타버전을 고객 평가단 모집으로 신청한 고객에 한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영웅문 글로벌은 원화, 외화 동시 표기로 호가의 시인성을 높였다. 또 미국주식 배당주 가치투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배당종합 화면 등을 제공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그 동안 미국주식 배당주 가치투자를 위해서는 야후 파이낸스, 마켓 워치 등 영문 해외주식정보 전문사이트를 통해서 배당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영웅문 글로벌에서는 이러한 불편한 점을 해소하고자 조회 한번으로 배당정보를 한번에 쉽고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또 "영웅문 글로벌은 국내주식 영웅문4와 동일한 플랫폼을 차용했다는 점에서 기존 국내투자자들이 해외주식을 최초 거래하는데 있어 수월하게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베타버전 신청기간은 1월 28일부터 2월 22일까지다. 키움증권은 이런 다양한 기능들을 고객 평가단으로 신청한 고객들에 한해 먼저 확인할 수 있도록 오픈 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