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다문화장학재단, 다문화자녀 어린이합창단원 모집
우리다문화장학재단, 다문화자녀 어린이합창단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2019년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에 참여할 유·초·중학생 다문화자녀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2019년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 단원에게는 △합창교육, 다양한 음악실기·이론, 안무 등 전문 교육 △공연·대회 참여 △공연 관람 기회 등이 제공되며, 교육비·공연준비비 등 필요비용은 전액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이 부담한다.

모집인원은 50여 명이며, 참가 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우리다문화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합창단원은 신청자에 한해 2월 중 오디션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우리다문화어린이합창단'은 2012년 창단된 금융권 최초의 다문화 어린이 합창단으로, 국내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인성교육과 문화·예술분야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합창단은 지난 해 이낙연 국무총리 등 국가 주요인사 약 2000여명이 참석한 제4350주년 개천절 경축식에서 애국가와 개천절 노래를 제창했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 겸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이사장은 "다문화자녀들이 특기와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키워 글로벌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와 지원을 통해 힘이 돼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