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신입사원에 혁신 인재로의 성장 독려
한국타이어, 신입사원에 혁신 인재로의 성장 독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영행사 개최···가족 및 임직원 등 참석
2019 프로액티브 리더스 웰컴 디너 (사진=한국타이어)
2019 프로액티브 리더스 웰컴 디너 (사진=한국타이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한국타이어는 지난 18일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혁신 성장의 주역이 될 신입 프로액티브 리더 환영 행사 '2019 프로액티브 리더스 웰컴 디너'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신입사원들의 입사를 축하하고 회사가 지향하는 능동적이고 자율적인 혁신 인재상인 '프로액티브 리더'로의 성장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에는 신입사원 52명을 비롯해 신입사원 가족, 임직원 등 총 168명이 참석했다. 

신입사원들은 한국타이어 핵심가치인 열정(Passion), 혁신(Innovation), 협업(Collaboration), 세계화(Global)와 연계하여 수행한 '프로액티브 컬래버(Proactive Collabo)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혁신 인재로의 성장을 다짐했다.

이번 행사에 앞서 한국타이어는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3주간의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단계별 커리큘럼은 전반적인 지식과 직장인으로 서의 기본기를 형성하는 'New Joiner 기본기 형성' 단계를 시작해 타이어 제조현장과 계열사 견학을 통해 업무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을 쌓았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입사원들이 지속적인 혁신 성장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창의와 도전의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문화를 발전시킴과 동시에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할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 발판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