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견본주택, 주말 방문객 2만9000여명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견본주택, 주말 방문객 2만9000여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견본주택의 방문객들이 입장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모습. (사진= 대우건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견본주택의 방문객들이 입장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모습. (사진= 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대우건설은 강원 춘천시 온의지구에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되는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에 지난 18일 개관 이후 3일 동안 총 2만9000여명이 다녀갔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견본주택에는 많은 방문객들의 행렬이 이어지며 평형수 별로 관람하기 위해 길게 줄을 선 고객들, 상담을 기다리는 대기고객들로 견본주택이 종일 북적였다. 영어 체험학습, 인적성검사, 가족사진촬영, 신년 운세풀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산44-1 일대에 들어서는 단지는지하 2층~지상 32층까지 14개동, 전용면적 59~124㎡ 총 1556가구 규모로 지난해 3월 공급한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에 이은 두번째 푸르지오 단지로, 향후 일대에 총 2731가구 규모의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이 조성된다.

이 단지는 비투기과열지구로 비규제지역에 조성돼 분양권 전매제한이 없으며 중도금 대출은 한 세대당 2건, 1인당 최대 3억원까지 가능하다. 서울, 수도권과 달리 유주택자도 청약신청이 가능하고 가점제 비중이 낮아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짧아도 당첨을 기대할 수 있다.

단지는 오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31일, 2월 13~15일 3일간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1차 계약금은 천만원 정액제, 중도금은 이자 후불제로 진행된다. 청약조건은 청약통장을 보유한 강원도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누구나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신흥 주거지인 온의지구에 입성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여겨져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면서 "대규모 브랜드 단지로 조성된다는 점과 춘천 최초 교육 특화 단지로 조성되는 점으로 실제 청약하기 위해 자격 및 조건, 금융 혜택 등을 문의하는 수요자들이 많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강원 춘천시 온의동 256-3번지 일대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21년 9월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