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 2019년 상반기 신입 차량평가사 공개채용
K Car, 2019년 상반기 신입 차량평가사 공개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성능 및 상태 진단 평가, 중고차 판매 및 고객 응대 업무 담당
(사진=KCar)
(사진=KCar)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2019년 상반기 차량 평가사를 공개채용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 채용되는 K Car 차량평가사의 주요 업무는 중고차 성능 및 상태를 진단, 가치를 평가한 후 가격을 산정해 차량을 매입하거나 전국 직영점에서 중고차를 판매하는 일을 담당하게 된다. 

신입 차량 평가사는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입사하면 약 2주에 걸쳐 중고차 사업 관련 법규 및 현황, 자동차 공학, 중고차 진단 실습 등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관련 직무의 수행 능력을 높이기 위한 시간을 가진다.  

차량 평가사는 소비자의 중고차 거래 과정을 전문적으로 안내하는 K Car 만의 차별화된 직무로, 학력, 전공, 성별, 나이 등의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운전면허증을 보유하고 있고 자동차에 관한 관심과 열정이 가득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동차 관련 각종 자격증 및 자동차 매매관련 업무에 대한 경험이 있으면 우대 채용한다.

공개채용 지원 기간은 오는27일까지이며 K Car 채용 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인·적성검사, 통합면접 단계를 걸쳐 선발되며 최종 합격자는 2월 13일 발표된다.

K Car는 전국 33개 직영점에서 약 500여 명의 차량평가사가 중고차 매입과 판매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연 2회 이상의 공개채용을 통해 고용창출은 물론 중고차 전문 인력 배출에 힘쓰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