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가 구단주 된다···스트라이크존, '우리들 리그' 업데이트
유저가 구단주 된다···스트라이크존, '우리들 리그'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딘콘텐츠)
{사진=뉴딘콘텐츠)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스크린야구 업체 뉴딘콘텐츠의 '스트라이크존'이 오는 3월 말까지 고객이 직접 구단주가 돼 스크린야구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우리들 리그'의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은 프로야구 비시즌 기간을 맞아, 스크린야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스트라이크존의 '우리들 리그'는 게임의 길드와 같은 개념이다. 유저가 직접 자신만의 스크린야구 구단을 창단하고 구단주로서 팀원들과 함께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구단주 유저와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구단주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3월 말까지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APP)에 접속해 회원 가입 후 직접 구단을 창단하고 구단의 유니폼과 팀 앰블럼 등을 생성하면 된다. 

게스트 유저도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구단의 경기 성적 및 참여 횟수에 따라 구단 포인트가 차등 부여된다. 3월 말까지 구단 포인트 순위가 가장 높은 1위부터 41위까지의 구단주에게는 총 500만원의 상금을 차등 지급한다.

이성준 뉴딘콘텐츠 운영사업팀장은 "이번 우리들 리그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개최는 프로야구 비시즌 동안 야구를 좋아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더욱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마련됐다"며 "자신만의 스크린야구 구단을 창단해 구단끼리 팀대결을 펼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기분 좋은 사은품의 혜택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