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우체국과 '항공 마일리지 제휴 카드' 출시
아시아나항공, 우체국과 '항공 마일리지 제휴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우체국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항공 마일리지 제휴 카드를 출시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우체국과 15일 서울중앙우체국에서 '드림플러스(DreamPlus) 아시아나 체크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엔 김영헌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과 신대섭 우정사업본부 예금사업단장, 최동천 마스터카드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는 우체국에서 최초로 발행하는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로 기본 적립과 특별 적립으로 나누어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특별 적립 대상은 △쇼핑 △편의점 △커피 △면세점 △영화 △우체국서비스 업종이며, 해당 업종에서 사용 시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과 더불어 5% 캐시백(Cash Back) 등 마일리지 적립 체크카드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 시 2500원당 1마일이 기본 적립된다.

김 본부장은 "이번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는 우체국이 출시한 최초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라는 점에서 뜻 깊다"며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양사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국제선 항공편 이용시 보너스 1000마일 제공, 하와이 2인 여행패키지 제공 등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