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금융투자 '王의 귀환' 외 3종
[이벤트] 하나금융투자 '王의 귀환' 외 3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사진=하나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3월 1일까지 7주 동안 해외파생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옵션상품을 제외한 모든 거래소의 해외선물을 거래하는 고객은 '王의 귀환', '왕좌의 게임', '서버주문의 끝판왕' 3가지 이벤트에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참여된다.

王의 귀환은 신규 손님 또는 3개월 이상 거래가 없었던 휴면 손님들을 대상으로 2019년 6월 30일까지 6개월간 미국과 홍콩거래소 전 상품(마이크로 포함)의 거래수수료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 거래소에 상관없이 해외선물을 10계약(표준상품 기준, 마이크로 100계약)이상을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300명까지 3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지급한다.

왕좌의 게임에서는 미니 S&P 500(E-mini S&P500), 유로FX (Euro FX), WTI Crude, Gold, 10Yr Notes를 가지고 지수왕, 유로왕, 유가왕, 골드왕과 채권왕을 뽑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청산 완료된 계약으로 승률이 가장 높은 5명의 왕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해당 지수 기준 계약 건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지급된다. 

서버주문의 끝판왕은 서버자동주문 화면을 이용해 해외선물을 거래한 손님을 대상으로 거래 금액에 따라 선물을 주는 이벤트로 총 20명에게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과 상품권 3만원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개의 이벤트는 중복적용이 불가능하며, 당첨이 되면 큰 금액을 기준으로 상품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