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G마켓 모델 아이즈원 선물카드 2종 출시
이베이코리아, G마켓 모델 아이즈원 선물카드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원권 사면 팬미팅 자동 응모…옥션·G9서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
G마켓에서 한정 판매하는 아이즈원 선물카드.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에서 한정 판매하는 아이즈원 선물카드. (사진=이베이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사이트 G마켓에서 걸 그룹 '아이즈원' 멤버들 얼굴로 만든 선물카드를 한정 판매한다. 아이즈원은 G마켓 광고 모델이다. 아이즈원 선물카드에 대해 이베이코리아는 9일 "G마켓, 옥션, G9에서 스마일캐시로 충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팬미팅 초대와 기념상품(굿즈) 혜택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아이즈원 선물카드는 실물로 발송되는 3만원권과 디지털 1만원권 2종으로 이뤄졌다. 3만원권은 1만2000개만 멤버별 사진카드 형태로 만들었다. 1만원권도 5만개만 선보인다. 

3만원권 구매자는 미니 브로마이드(2매), 멤버별 이름표, 엽서, 스티커 등을 함께 받을 수 있다. 3만원권 구매와 동시에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 당첨자 300명에게 오는 2월 열릴 아이즈원 팬미팅 초대권을 준다. 1만원권 구매자들을 위해선 아이즈원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5%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 

아이즈원 선물카드 출시를 알리는 TV 광고도 선보인다. 광고는 선물을 고르지 못해 고민하는 모습을 두더지 게임에 빗대 표현한 '선물 고민'과 선물카드를 골라 만족스러워하는 '선물할 때' 2편으로 만들었다. 광고 2편은 G마켓 공식 페이스북 계정과 유튜브, 케이블TV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