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사전예약 돌입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사전예약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의 일본 법인 펄어비스 재팬은 지난 8일 현지 미디어와 고객 100여 명을 초청해 검은사막 모바일(일본명: 黒い砂漠 MOBILE) 미디어 콘퍼런스를 도쿄 아키하바라 UDX 시어터에서 개최했다. 사진은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미디어 콘퍼런스 현장, (왼쪽 두 번째부터)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 이정섭 펄어비스 일본 법인장, 아키야마 타카토시 펄어비스 일본 운영 총괄 PD.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의 일본 법인 펄어비스 재팬은 지난 8일 현지 미디어와 고객 100여 명을 초청해 검은사막 모바일(일본명: 黒い砂漠 MOBILE) 미디어 콘퍼런스를 도쿄 아키하바라 UDX 시어터에서 개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미디어 콘퍼런스 현장에서 (왼쪽 두 번째부터)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 이정섭 펄어비스 일본 법인장, 아키야마 타카토시 펄어비스 일본 운영 총괄 PD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펄어비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일본 서비스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펄어비스의 일본 법인 펄어비스 재팬은 지난 8일 현지 미디어와 고객 100여 명을 초청해 검은사막 모바일(일본명: 黒い砂漠 MOBILE) 미디어 콘퍼런스를 도쿄 아키하바라 UDX 시어터에서 개최했다.

콘퍼런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소개 △현지 미디어 Q&A △게임 시연 및 체험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10여 명의 인기 인플루언서도 참여해 일본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이정섭 펄어비스 일본 법인장은 "일본 현지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비공개 시범 서비스(CBT)를 준비하고 있으며 1분기 내 정식 출시할 예정으로 정식 서비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또 유명 게임 웹진 '게임워치'는 시연을 통해 "검은사막 모바일은 높은 품질의 커스터마이징과 비주얼 그리고 액션 게임의 재미인 전투를 간편하게 구현한 게임으로 올해 기대되는 대형 타이틀이다"고 평했다.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는 "펄어비스의 게임에 대한 열정과 기술력이 담긴 검은사막 모바일을 일본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출시를 기다려 주신 일본 이용자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일본 진출 소감을 밝혔다.

검은사막은 일본 최대 규모의 전자결제 사이트 '웹머니'에서 3년 연속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됐고 일본 유명 게임웹진 '포게이머'에서 'MMO 독자 리뷰 랭킹' 중 가장 높은 평점 받는 등 인기 지적재산권(IP)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